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왕맛집 의왕백운호수맛집 백운호수맛집 의왕해장국 의왕원조양평서울해장국 원조양평서울해장국 기록

by 윤★ 2020. 9. 9.

 

 

 

이웃님 안녕하세요 

 

 

 

가을이 왔는지 선선한 날씨 연속이네요~.~

선선하다 못해 추운수준..ㅠㅠ

 

 

의왕맛집 의왕백운호수맛집 백운호수맛집 의왕해장국 의왕원조양평서울해장국 원조양평서울해장국 기록 시따또

 

 

 

 

 

아빠랑 각자 과음한 다음날ㅋㅋㅋㅋ

아빠 단골집인

의왕맛집 의왕백운호수맛집 백운호수맛집 의왕해장국 의왕원조양평서울해장국 원조양평서울해장국 꼬우

아빠가 엄청 오래된 곳이라구 했는데 외관 깨끗

 

 

 

 

 

 

 

 

의왕맛집 의왕백운호수맛집 백운호수맛집 의왕해장국 의왕원조양평서울해장국 원조양평서울해장국

메뉴는 세상 간단 원조해장국 주문

 

 

 

의왕맛집 의왕백운호수맛집 백운호수맛집 의왕해장국 의왕원조양평서울해장국 원조양평서울해장국 은

손님층이 젊은층은 아예 없고 50-60대 분들이 많더라구요!!

 

 

 

 

 

 

 

 

 

 

의왕맛집 의왕백운호수맛집 백운호수맛집 의왕해장국 의왕원조양평서울해장국 원조양평서울해장국 테이블 세팅

두개 다 간장인줄 알았는데... 하나는 고추기름이었어요

 

 

 

 

의왕맛집 의왕백운호수맛집 백운호수맛집 의왕해장국 의왕원조양평서울해장국 원조양평서울해장국

밑반찬은 단촐해요오

 

 

 

 

 

 

 

엄청 빠르게 나온

의왕맛집 의왕백운호수맛집 백운호수맛집 의왕해장국 의왕원조양평서울해장국 원조양평서울해장국 원조해장국 등장

징짜 주문하고 밑반찬 나오고 바로 나와써옄ㅋㅋㅋㅋ

아빠가 좋아할만 하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왕맛집 의왕백운호수맛집 백운호수맛집 의왕해장국 의왕원조양평서울해장국 원조양평서울해장국 은 선지해장국인데

내장? 부속? 이 엄청 많더라구요

선지는 먹는데 다른건...조굼......

 

 

 

 

 

의왕맛집 의왕백운호수맛집 백운호수맛집 의왕해장국 의왕원조양평서울해장국 원조양평서울해장국 에서

해장 잘하구 와쓰미다

 

 

 

 

 

의왕맛집 의왕백운호수맛집 백운호수맛집 의왕해장국 의왕원조양평서울해장국 원조양평서울해장국

기록 끝